Profile

2019.09.23

마트 행사 소식을 등록 하는 방법 ( 기업회원용 )

안녕하세요. 마트몬입니다.

 

본 '지역마트소식' 게시판은 마트를 운영중인 점포주 또는 관련 직원분들께서 여러 가지 소식 ( 단독행사, 임박상품, 일반공지, 문자홍보 내용 등 )을 직접 등록할 수 있는 게시판입니다.

 

게시판 이용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.

 

1. 안내 및 유의사항

 1) 글 제목은 '[ 행사기간 ] 마트명 글제목' 형식으로 작성 해 주세요. 기간이 없는 경우 [ 행사기간 ]은 제외 가능.

   ( 예 : [ 2/5 ~ 4/2 ] 이마트 양재점 10주년 기념 50% 세일 행사 )

 2) 제목에 특수 문자 기재 금지, 본문에 등록된 이미지는 글자 인식이 가능한 이미지를 첨부 해 주세요.

 3) 마트몬 마트 상세페이지에 이미 등록된 전단지를 중복해서 이곳에 다시 등록치 말아주세요.

 4) 글작성 시 '태그' 입력 난은 아무것도 기재치 말아주세요.

 5) 등록된 게시물은 형식이 맞지 않거나 내용 누락등이 있을 시 이용자의 편의를 위해 운영자가 일부 내용을 수정, 변경 할 수 있습니다. 

 

2. 마트몬에 마트 상세페이지가 등록된 경우

 1) 이곳에 등록된 게시물은 각 마트 상세페이지 내 행사&소식 코너에 노출이 됩니다.

    아래 이미지에서 보시는 것처럼 단독 행사 소식 성격의 게시물인 경우와 일반소식성 게시물( #이곳 마트와 연관된 글 )로 나뉘어 회원에게 보여집니다.

 2) 단독행사 소식성 게시물 마트몬 운영자에 의해 별도로 분류되며, 마트몬 전용앱과 회원 쪽지를 통해 회원에게 실시간 자동 알림이 가게 됩니다.

 

마트몬-단독-행사.jpg 

  

3) 마트 등록 관련 문의는 아래 게시판에 남겨 주시면 가급적 빠른 시간 내 답변드리겠습니다.

https://martmonster.com/cs

0개의 댓글

Profile